<베트남 태국 마사지 비교> 베트남 마사지 VS 타이 마사지! 어떤 마사지가 내게 좋을까??? 전신 마사지 경험후 비교 분석!

이러한 모습은 스파,마사지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마사지룸에서 마사지옷으로 갈아 입은 후 바로 벌러덩 눕지 않습니다. 오면 반갑게 " 싸바이디 마이캅(여성은 카 )?하고 조용히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분 좋아요? 만약에 어떤 마사지 시술을 받을지 고민되시는 분이 계실까 봐 이번 단락을 추가했습니다.

 

처음에는 약간 뜨겁지만 잠시 후 근육이 편해짐을 느끼게 되며, 아로마테라피 오일 맛사지로 스파가 마무리 된다. 두 번째 독립적인 스파는 팜 허벌 스파(Palm Herbal Spa)로 식민지시대 양식의 건물로 10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요양법은 태국 양식, 스웨덴 양식, 아로마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99%의 자연적인 오일은 태국에서 생산된 것들이다. 스파를 받는 동안 집에 있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편하고 생동감 넘친다.

 

가게는 몇몇 태국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방문하고 싶을 때 관광 정보를 제공하거나 심지어 예약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기 왜 오셔야 하는지, 마사지를 받아야 하는지 이유를 설명해 드리고 싶다. 명성 높은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에 있는 이 스파는 마사지 기술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이 최고로 꼽는 곳이다.

 

혜리는 ‘쓰리식스티 바 (Three Sixty Lounge)’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그는 조용하고 테이블 수가 많지 않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는데요. 혜리는 해산물 레스토랑 ‘쾅 씨푸드(Kuang Seafood Restaurant)’에 방문했습니다.이곳은 방콕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곳으로 3대 푸팟퐁커리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이러다 보니 에이전시가 한국에 있는 푸잉들을 그냥 빼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이들 유명 마사지샵은 1일 2~3명 받는 마사지사들은 없습니다. 따라서 주중 오후 6시 이후, 주말은 추천하기 힘듭니다. 주말은 이른 아침부터 고객이 몰려오므로 오후 4시이후에는 마사지사 몸이 녹초입니다. 태국인들은 노는 것을 좋아해 주말이면 다들 가족끼리, 연인끼리 즐거운 시간을 갖습니다.

 

요즘도 그 때 가격보다 인상된 가격이기는 하지만 1회권보다는 좀 더 저렴하기에 여러 사람이 구입해서 나눠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돈내고 스파,마사지 받는데 무슨 예의냐?"하고 말합니다. 무례한 고객들가운데 예의 바른 당신은 그들에게 VIP대우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유럽여행객들 유심히 보면 상당수는 스파,마사지샵 직원들에게 부드럽게 웃으면서 인사를 합니다.

 

가격과 서비스는 다양하지만, 나는 마사지샵 방문의 대부분이 성격이라는 한 가지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다. 사바이데와 차(サバイディ&ティー) 가게 인테리어부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까지, 내 방문은 너무 좋아서 나는 곧 단골 손님이 되었다. 에너지 흐름 타이 마사지는 '센'이라고 알려진 에너지 라인을 따라 신체 내부의 에너지 막힘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해요. 그렇게 함으로써 신체의 에너지 시스템의 균형을 맞추고 전반적인 활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만큼 마사지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다. 최근 집에서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마사지 볼, 마사지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생겨나고 있다. 바쁘더라도 마사지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래도 왠만큼 검증받은 곳을 가는 것입니다. 방콕에서 마사지 가게는 왠만하면 자신의 호텔에서 반경 이삼백미터내에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네임밸류를 가진 곳을 가면 마사지 서비스 수준이 그나마 어느정도 일정합니다.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찾는 푸미흥에 많은 분들이 ... 호치민에 집주인이 직접 운영하고 상담하고 예약을 진행하는 420빌라즈 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부터 구엘 공원까지 안토니 가우디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걸작을 발견하며 3일간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의 최고의 작품을 탐험하는 최고의 여행 가이드입니다. 신선한 와사비의 알싸한 맛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현지 해산물의 신선함까지, 일본의 맛의 보고인 시즈오카를 통해 미식 여행에 빠져보세요. 기억에 남을 최고의 몬트리올, 퀘벡 호텔을 찾아보세요.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골다공증으로 뼈가 약해진 상태에서 무리한 힘을 가한다? 태국 마사지는, 타이 마사지라고 하죠, 태국의 왓포 사원을 중심으로 발전해 왓포 마사지라고도 하는데요, 저는 눈이 안 좋아서 외포 마사지인 줄 알았는데, 왓포 마사지! 다만, 타이 마사지는 받는 사람도 에너지가 상당히 소모되는 느낌이라 매주 받는 건 무리인 듯해서... 모든 상품은 통관 과정을 거치며 물품에 따라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의 조명은 환했지만, 태국 여성이 조절해 처음보다 점차 어두워졌다. 마사지사는 사타구니 주변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했는데 슬그머니 은밀한 부분을 건드리기도 했다. 이번 글에서는 제가 가려고 찾아본 방콕 마사지6곳에 대한 정리글인데요.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방콕 마사지샵6곳의 가격, 예약방법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해외선물 솔루션 임대 해외선물 솔루션 임대 해외선물 hts 분양 hts임대 해외선물 hts 분양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베트남 태국 마사지 비교> 베트남 마사지 VS 타이 마사지! 어떤 마사지가 내게 좋을까??? 전신 마사지 경험후 비교 분석!”

Leave a Reply

Gravatar